■ 대관 개요
· 대 상 : 입주기업체 근로자
· 위 치 : 3층 세미나실A
· 인 원 : 15석
· 시 설 : 화이트 보드판, 교단용 데스크탑(TV전용)
· 용 도 : 교육, 강의, 회의 등
· 예약가능시간 : 09:00~18:00
· 요금정보 : 무료
■ 이용 시 유의사항
1. 회의때 사용할 자료를 교단용 데스크탑에 넣어 TV화면으로 송출 합니다.
2. 노트북을 가지고 오시면 HDMI 단자와 호환되지 않으므로, 필요시 젠더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기존 사용가능 케이블 : RGB
3. 회의실 내 인터넷 및 와이파이 이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4. 시설물 훼손 또는 파손 시 원상복구 또는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5. 대관 종료 후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냉난방기 전원 OFF
· 쓰레기 수거 등 뒷정리 철저 정리 완료 후, 2층 행정관리팀으로 연락바랍니다.
6. 위 사항을 위반할 경우, 시설 이용 제한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■ 담당부서
· 행정관리팀
· 전화 : 053-856-5211
· 팩스 : 053-856-9245
· 이메일 : kiaco5212@hanmail.net
■ 대관 개요
· 대 상 : 입주기업체 근로자
· 위 치 : 3층 세미나실B
· 인 원 : 15석
· 시 설 : 빔프로젝트(화이트 스크린), 화이트 보드판, 교단용 데스크탑
· 용 도 : 교육, 강의, 회의 등
· 예약가능시간 : 09:00~18:00
· 요금정보 : 무료
■ 이용 시 유의사항
1. 빔프로젝트 사용시 노트북을 가져오셔야 합니다. (데스크탑 사용가능)
2. 빔프로젝트는 HDMI 단자와 호환되지 않으므로, 필요시 젠더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기존 사용가능 케이블 : RGB
3. 회의실 내 인터넷 및 와이파이 이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4. 시설물 훼손 또는 파손 시 원상복구 또는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5. 대관 종료 후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빔프로젝터 전원 OFF
· 스크린 원위치 (UP)
· 냉난방기 전원 OFF
· 쓰레기 수거 등 뒷정리 철저 정리 완료 후, 2층 행정관리팀으로 연락바랍니다.
6. 위 사항을 위반할 경우, 시설 이용 제한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■ 담당부서
· 행정관리팀
· 전화 : 053-856-5211
· 팩스 : 053-856-9245
· 이메일 : kiaco5212@hanmail.net
■ 대관 개요
· 대 상 : 입주기업체 근로자
· 위 치 : 지하1층 교육장
· 인 원 : 30석
· 시 설 : 빔프로젝트(화이트 스크린), 화이트보드판
· 용 도 : 교육, 워크샵, 회의 등
· 예약가능시간 : 09:00~18:00
· 요금정보 : 무료
■ 이용 시 유의사항
1. 빔프로젝트 사용시 노트북을 가져오셔야 합니다. (필요시 데스크탑 사용가능)
2. 빔프로젝트는 HDMI 단자와 호환되지 않으므로, 젠더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기존 사용가능 케이블 : RGB
3. 회의실 내 인터넷 및 와이파이 이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4. 시설물 훼손 또는 파손 시 원상복구 또는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5. 대관 종료 후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빔프로젝터 전원 OFF
· 스크린 원위치 (UP)
· 냉난방기 전원 OFF
· 쓰레기 수거 등 뒷정리 철저 정리 완료 후, 2층 행정관리팀으로 연락바랍니다.
6. 위 사항을 위반할 경우, 시설 이용 제한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■ 담당부서
· 행정관리팀
· 전화 : 053-856-5211
· 팩스 : 053-856-9245
· 이메일 : kiaco5212@hanmail.net
■ 대관 개요
· 대 상 : 입주기업체 근로자, 유관기관
· 위 치 : 2층 기업상담실
· 인 원 : 30석
· 시 설 : 개인 마이크, 빔프로젝트(화이트 스크린), 음향기기
· 용 도 : 간담회, 회의, 행사 등
· 예약가능시간 : 09:00~18:00
· 요금정보 : 무료
■ 이용 시 유의사항
1. 빔프로젝트 사용시 노트북을 가져오셔야 합니다.
2. 빔프로젝트는 HDMI 단자와 호환되지 않으므로, 젠더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기존 사용가능 케이블 : RGB
3. 회의실 내 인터넷 및 와이파이 이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4. 시설물 훼손 또는 파손 시 원상복구 또는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5. 대관 종료 후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빔프로젝터 전원 OFF
· 스크린 원위치 (UP)
· 냉난방기 전원 OFF
· 쓰레기 수거 등 뒷정리 철저 정리 완료 후, 2층 행정관리팀으로 연락바랍니다.
6. 위 사항을 위반할 경우, 시설 이용 제한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■ 담당부서
· 행정관리팀
· 전화 : 053-856-5211
· 팩스 : 053-856-9245
· 이메일 : kiaco5212@hanmail.net
■ 대관 개요
· 대 상 : 입주기업체 근로자, 유관기관
· 위 치 : 3층 대회의실
· 인 원 : 100명
· 용 도 : 교육, 강의, 회의, 행사 등
· 시 설 : 마이크, 빔프로젝트, 음향기기, 현수막 게첨대 등
· 예약가능시간 : 09:00~18:00
· 요금정보 : 무료
■ 이용 시 유의사항
1. 빔프로젝트 사용시 노트북을 가져오셔야 합니다.
2. 빔프로젝트는 HDMI 단자와 호환되지 않으므로, 젠더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기존 사용가능 케이블 : RGB
3. 회의실 내 인터넷 및 와이파이 이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4. 시설물 훼손 또는 파손 시 원상복구 또는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5. 대관 종료 후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빔프로젝터 전원 OFF
· 스크린 원위치 (UP)
· 냉난방기 전원 OFF
· 쓰레기 수거 등 뒷정리 철저 정리 완료 후, 2층 행정관리팀으로 연락바랍니다.
6. 위 사항을 위반할 경우, 시설 이용 제한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■ 담당부서
· 행정관리팀
· 전화 : 053-856-5211
· 팩스 : 053-856-9245
· 이메일 : kiaco5212@hanmail.net